미리보기
[문학] 수진의 함바식당
종려나무숲 저
제우미디어 2025-03-12 YES24
“점심시간이네요. 자, 다들 밥 먹고 합시다.”거칠고 힘든 공사 현장의 유일한 낙, 함바식당에서 먹는 따뜻한 한 끼!부경건설 수원지구 아파트 공사 현장에는 조금 특별한 함바식당이 있다.땀내 나는 거친 공사 현장에는 조금 이질적인 30대의 여자 사장 ‘수진’. 언뜻 보기에 대학을 갓 졸업한 풋내기 같아 보이지만, 이전에 인부들의 취향에 맞지 않는 메뉴와 맛으...
미리보기
[문학] 감옥의 새 - 맥칼리스터
아서 트레인 저
위즈덤커넥트 2025-03-11 YES24
한 전과자가 절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는 단련된 경험을 자랑하면서, 변호사를 쓰지 않고 스스로를 변호하겠다고 한다. 그리고 그의 재판 상대는, 젊은 풋내기인 검사이다.
미리보기
[문학]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김다희 저
부크크 2025-03-11 YES24
인간의 상처 받기 쉬운 내면의 이야기부터 가족 간의 사랑을 담은 작품까지, 아름답고도 아픈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미리보기
[문학] 새로운 대화 - 누구에게나 언제든 새로운 대화는 시작될 수 있다
명주 저
플라네 2025-03-07 YES24
짧은 대화 속에서 위로를 찾고, 이별 후에야 비로소 진짜 소통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따뜻한 문장으로 어우러진 소설입니다. 당신의 마음에도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미리보기
[문학] 강철의 마구간 - 해밀톤 클리크
토마스 W. 핸쇼 저
위즈덤커넥트 2025-03-05 YES24
* 유럽 전역을 휩쓸고 다니던 강도 클리크가 자수를 하고 탐정이 되어 벌이는 활약.
나르콤이 귀족 신사 한 명을 클리크에게 소개한다. 더비 경마 대회에 출전할 예정인, 강력한 우승 후보인 말을 가진 신사. 그러나 그 말을 돌보는 사람들이 한 명씩 살해 당하는 사건으로 인해서 그가 클리크를 찾아왔다.
미리보기
[문학] 무정
이광수 서지윤 저
도서출판 초록비 2025-03-05 YES24
이광수의 『무명』은 소설적 형식을 빌어 작가 자신의 내면을 극한까지 해부한 텍스트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소설이라는 매체의 가장자리에서, 자기 자신을 텍스트의 대상으로 삼아 응시한다. 그러나 이 응시는 단순한 자기 고백이나 반성을 넘어선다. 『무명』의 진정한 의미는 그 응시의 방식에, 그 시선의 구조에 있다 . 주목할 것은 이 소설의 제목이다. 무명(無名...
미리보기
[문학] 납치범들 - 콘스탄스 던랩
아서 B. 리브 저
위즈덤커넥트 2025-03-04 YES24
범죄자인지 아닌지가 애매한 사람들을 돕는, 그 자신도 범죄자 출신의 콘스탄스 던랩 부인.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젊은 여자를 데리고 집에 가게 된 던랩. 그 아가씨는 정신을 잃고 멍한 표정으로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콘스탄스의 눈에 띄었다. 그리고 자신이 어디에 있었는지도 모르고, 자신의 이름과 최근 기억만을 가지고 있다.
미리보기
[문학] 삼포가는길
황석영 저
유페이퍼 2025-03-01 YES24
가출 후 공사판을 떠돌아 다녔다는 황석영 개인의 체험이 반영되어 있는 듯한 소설로 가난한 서민들의 애환, 경제개발로 인해 고향을 잃은 이들의 슬픔을 탁월한 솜씨로 그려냈다.<br /><br />영달과 백화는 처음 만났을 때,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 영달은 사랑에 실패한 과거의 경험 때문에 젊은 여자에 대해 경계심을 품고 있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