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해당 도서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한 드라마 비평 및 드라마 한자에 대한 교육칼럼이다. 주말이 되면, TV채널이 자꾸만 KBS로 향한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주는 잔잔한 감동의 물결은 오랜만에 음모와 술수와 또 다른 감동과 쓰릴을 선물한다. 기업드라마인줄 알았는데, 예상과 전혀 다른 내용이 전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청자에 속한 나 역시도 이 드라마의 팬이 되었다.
27회에서 계란 후라이를 해준 이동진에게 마음이 점점 기울었던 나연실, 그러나 또다시 자신의 가난한 현실의 벽에 부딪혀서 마음을 돌이키고, 그렇게 서로 마음을 알아채면서도 어떻게 하지 못하는 망설임..... 이혼한 아내와 결혼기념일에 만난 이동진씨를 향해 자꾸만 눈물이 나는 나연실, 그것이 사랑이었다. 사랑은 자꾸만 마음이 가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전자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서울교육방송
서울교육방송(www.ebsnews.co.kr)은 서울교육청과 교육부를 출입하는 인터넷교육방송으로서, 서울시를 통해 문화관광부에 등록한 언론방송이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소속 회원사이다. 서울교육방송은 매년 가장 아름다운 인물들을 선정 발표하고 있으며, 문학 공모전으로서 서울문학상을 운영하고 있다. 2014 서울문학상으로 강민숙 시인(노을속에 당신을 묻고)이 선정됐다. 서울교육방송은 야구교육위원회, 골프교육위원회 등 각 전문분야 교육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학생 대표기자단으로 서울국제고, 서울외고, 서울예고, 휘문고등학교, 선린인터넷고, 정화여상, 인수중학교, 서울 삼육중, 영동중학교, 송양고등학교, 미양고, 신북초등학교, 휘문여고, 휘봉고등학교, 명일중학교, 충의중학교, 대진여고, 송림고, 진명여고, 중계중학교, 신목중학교, 마장중학교, 휘경여중, 광명고, 군서고, 동대부고, 고척중학교, 영일고, 양서고, 경동초, 이문초, 운학초, 휘봉초, 한성여중, 풍덕고, 수원매탄초등학교, 서울강현중, 야탑초, 이문초, 대명중학교 등 서울을 중심으로 전국의 학교 대표기자단이 활동하고 있다. (대표기자단은 학교마다 학교장 또는 담임교사 추천을 통해 1명만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