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여자에게 매력적인 시크한 남자
미리보기

여자에게 매력적인 시크한 남자

저자
이훈성 저
출판사
인빅터스
출판일
2019-06-27
등록일
2020-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왜 여자는 시크한 남자에게 끌리는가?

남자들이 하는 큰 착각 하나가 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들이대면’ 여자가 끌려올 것이라는 생각이다. 물론 남자에 따라서 여자가 끌려오기도 한다. 아주 잘생겼거나, 혹은 아주 돈이 많을 때이다. 이럴 때면 ‘들이대는 시늉’만 해도 여자가 급격하게 넘어온다. 하지만 대부분의 평범한 우리들은 아주 잘생기거나 돈이 아주 많지는 않다.
그런 점에서 우리는 ‘시크한 남자’가 되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 시크한 매력은 남자를 ‘멋짐’으로 장식해주고, 여자가 먼저 다가올 수 있도록 해준다. 그러나 이는 ‘나쁜 남자’하고는 또 다른 매력이다. 사실 그리고 일반적인 우리들이 갑자기 나쁜 남자가 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시크는 조금만 노력해도 충분히 가능하다. 더구나 여자는 호기심이 가야 남자에게 접근한다. 호기심이 생기지 않으면, 여자는 또한 절대로 남자에게 접근하지를 않는다. 그런 점에서 ‘시크한 남자’가 된다는 것은 곧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남자’이기도 하다.

이 ‘시크한 멋’은 그간 제대로 규명되지 않았다. 인터넷 여기저기에 떠돌기는 해도, 이것을 어떻게 연애에 적용하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는 이야기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시크함을 통해 여자를 사귀고,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올리려는 남자들에게는 매우 충실한 가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러한 시크함은 당신의 복잡한 인간관계를 다소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관계 때문에 힘들어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자기계발서의 역할을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

‘시크하다’라는 말은 우선 ‘세련되고 멋있다’는 의미이다. 여기에 차갑고, 도도하고, 무심하다는 의미가 가미되어 있다. 처음에는 패션 용어로 출발했다가, 지금은 광범위하게 쓰이고 있다.

자, 이제 이 책과 함께 멋짐이 폭발하고, 여자가 관심을 보이는 시크한 남자로의 모습으로 돌변해보자.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